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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UnityEngine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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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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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 class ImageRandomizer : MonoBehaviou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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{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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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 Sprite[] images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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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d Start()
|
{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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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 randomIndex = Random.Range(0, images.Length);
|
Sprite randomImage = images[randomIndex]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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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선택된 이미지를 사용하는 코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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}
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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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코드에서는 images라는 배열에 미리 5개의 이미지를 저장해 둔 상태입니다. Random.Range(0, images.Length) 함수를 호출하여 0부터 images.Length 사이의 랜덤한 정수 값을 얻습니다. 이 값은 images 배열의 인덱스로 사용됩니다. 그리고 선택된 이미지를 randomImage 변수에 저장합니다. 이후에는 randomImage 변수를 사용하여 선택된 이미지를 화면에 표시하거나, 다른 코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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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코드는 Start() 함수에서 이미지를 랜덤으로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 만약 버튼 클릭 등의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이미지를 랜덤으로 선택하고 싶다면, Start() 함수 대신 이벤트 핸들러 함수에서 위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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